본문 바로가기

yuri's photo

부산의 맛집과 함께한 달콤한 1박2일 휴가~ (부산 청사포 조개구이 끝집)



청사포 조개구이집이 즐비한 이곳.
사실 우린 '수민이네'를 가려고 택시아저씨한테 부탁했지만 조개구이집 첫 집이 수민이네라 제일 유명하고 사람도 많다고 하여 '끝집'을 우리에게 소개해주셨다. 어떻게 할까 갈팡질팡 하다가 수민이네 사람들이 즐비하게 줄서있는 것을 보고 지레 겁을 먹고 택시아저씨 말대로 끝집을 향해 갔다. 헛. 근데 진짜 이름도 '끝집'이다.












방갈로에 앉지도 못하고, 바다를 보며 먹는 조개구이를 상상했건만 칠흙같은 어둠속의 바다만이 우리를 반겨줄뿐.
바람도 거세게 불어 2층에 자리를 잡아 조개구이와 장어를 먹기시작했다. 사실 음식사진에 익숙하지도 않고 성질도 급해서 사진이 죄다 흔들렸다. 먹고싶은 그 순간을 못참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 ㅋㅋㅋㅋㅋ
아.. 장어살이 이렇게 도톰할줄이야.. 조개구이는 와.. 와우.
택시아저씨 말이 여행에서 먹는 음식은 무얼 먹어도 맛있다 하셨지만 난 맨날먹어도 그맛이 참 새롭다. ㅋㅋㅋㅋㅋㅋ 아웅 두번째 와보는 부산이지만 이런 곳이 다 있다니!!


부산에서의 술은 C1이 짱인줄 알았는데 좋은데이 라는 술도 있었다니..
이번여행에서는 참 많은걸 알아간다 ㅋㅋ 훨 부드럽고 격하게(?) 취하지도 않는 좋은데이!! 좋은데이? ㅋㅋㅋ
날씨가 좀더 좋았더라면 빨간 등대도 있고 바닷바람과 철썩철썩 파도소리를 들으며 틱톡 하는 조개굽는 소리와 술잔을 기울이며 좋은 사람들과 더 즐거운 저녁을 보낼 수 있었을 테지만 비록 밤바다의 모습은 즐기지 못했지만 좋은 맛과 좋은 친구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좋았다. 실내자리도 있고 더 푸짐하게 준 끝집!!
인터넷의 정보보다 현지인의 정보가 더 정확하다라는걸 깨닫는 여행이였다. 제일 좋은건 정말 좋은 택시아저씨를 만나는게 금상첨화일듯 ㅎㅎㅎ

청사포 끝집 장어구이 : http://www.cityfood.co.kr/h2/lastg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