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ri's photo

부산의 맛집과 함께한 달콤한 1박2일 휴가~ (자갈치 시장)

부산에 가면 또 빼놓을 수 없는 장소, 자갈치 시장!
음하하하-
회먹을 생각에 두근두근 거리며 1호선 자갈치역에서 내려 자갈치시장을 찾았다.

자갈치시장 http://www.jagalchimarket.or.kr/







자갈치시장 약 20m 남겨두고 비가 추적추적 오기 시작한다. 회먹기 바로 직전이지만 우린 핫바를 한개 사서 나눠먹는다. 하하하하하 ~


갈매기 모형으로 만들어진 자갈치 시장 상가는 언제봐도 참 세련되었다. 사이트도 어쩜 이리 세련되었는지...와우~
건물 안도 깨끗하고 좋다!!!!!!!!!!!!!


비 다젖고 찝찝한 몸을 이끌고 상가안으로 들어가 어디서 먹을지 두리번 거린다.
응 근데 여긴 어디더라? 응? 어디였지? 멍..
아! 하동횟집!! 응? 1층은 이이름이 아닌가? 멍
우린 쥐치랑 줄돔을 먹기로 하고 회를 쳐달라고 한다!
아저씨가 명함주면서 담엔 애인이랑 오랬는데..언제..





하하하 사진으로 보면 잘 안느껴질지 모르지만 저 살 두툼한거 봐라.
사실 난 회는 잘 못먹었었는데(아버지 고향이 진도인데 엄마식성을 닮아서인지 그런가?)커서는 안가리고 다 잘먹는다. 푸하하학
육지, 바다 가리는거 없다 ㅋㅋㅋ


아웅 흥분해서 사진촛점따위 신경안쓰고 찍었군..


대박 흔들렸근 ㅋㅋㅋ
부산에서만 맛 볼 수 있는 갓김치!!!!!!!!!!!!!!!!!
아주머니께서 서울가면 맛 못본다고 김치 마구 날라주셨다!!!!!!!!!!!!!
완전맛있다!!!!!!!!갓김치!!!!!!! 또먹고싶다 ㅠㅠ 흐엉엉


보통 회엔 소주랑 많이들 드시는데 우린 생탁을 주문하여 대낮에!!! 마셨다. 와 대박. 부산은 정말.. 술도맛있구나.. 헌데 난 요즘 우생국에 빠져있지만.. 그래도!!!! 생탁... 한짝 사들고 서울갈까도 생각했음 ㅠ_ㅠ
우리가 생탁이랑 먹는거 보고 다른테이블에서도 주문하셨다던 ㅋㅋ
주인아주머니꼐서 일부러 이거 다른가게에서 사다 주시느라 고생도 하셨지 ㅠ 헌데 너무 맛있었음 ㅠ_ㅠ 대낮에 먹는 막걸리 한전과 회한점은 와우


이것이 바로 옥돔구이!!!!!!(구이값은 따로 받으세용)
와대박


녹아. 입에서 녹아


매운탕!!!!!!!!!
보통 매운탕은 국물맛만 보는건줄 알았는데 살이!!!!!!살이!!!!!!!!!!!! 진짜 회치고 남으신거 그대로 넣으신듯!!!!!!!!!!
대박!!!!!!!!!!!!!!!!!!!!!!!!!!!!!!!!이거쓰면서 침고임..




역시 배부르게 먹고 나오면 항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하아.. 저 건너편에 보이는 부산의 산토리니 태극도 마을이 보인다.
쩝.. 난 언제가보려나 ㅠ_ㅠ

아.. 기다려 부산 내년에 또 가야지1!!
음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