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ri's story

2013 스타벅스 다이어리

작년에 이어 올해도 스타벅스 다이어리!!

후후 열심히 스벅에서 커피 사마시고 주변사람들 스티커도 붙이고 오늘은 크리스마스 음료 페퍼민트 모카를 라스트로 다이어리 받아내기 완료 ^^v

난 아메리카노 아님 라떼만 마시는데.. 단건 진짜 못마시겠다 ㅜㅜ ㅋㅋ

스타벅스의 전략은 대단하다..

크리스마스 음료 3잔을 먹어야지만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는게 ㅋㅋㅋㅋ

 

후후 이쁘다

 

나는 주황색 큰걸로 선택! 이번엔 수첩도 같이 줬다. 여행갈 때 써야지 ㅋㅋ

 

12월달부터 적을 수 있다.

 

잉 올해는 3장밖에 없네? 프라푸치노랑 커피음료 동일음료 한잔 더 준다 ㅎ

 

왼쪽은 2012 다이어리, 오른쪽은 2013년 다이어리!

 

2013년도에는 다이어리에 행복하고 좋은일만 적어갔으면 좋겠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