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ri's travel/2016 OSAKA

[오사카 여행] 도톰보리에서 유명한 맛집 '이치란 라멘'

도톰보리 라멘 맛집 "이치란 라멘"

 

 

 

저녁 10시에 갔는데도 줄이 이렇게 서있었다!

회전율이 빠르기 때문에 이정도는 10~15분 정도 기다리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점심때나 주말엔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하니 밤이나 아침? 에 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 인 것 같다.

왜냐 여긴 24시간 영업!!!

 

 

이치란 라멘 바로 앞에는 도톰보리 강이 바로 보인다~

배를 채우고 산책겸 걸어도 무지 좋다 ^-^

 

 

저기 번쩍이는 것이 글리코상 ㅋㅋ 찾기 매우 쉽다!!

 

 

줄을 서서 기다리면 맛을 선택할 수 있는 용지를 나눠준다.

나는 이렇게 선택해서 먹었는데 평소에 매운걸 잘 못먹는데 4배로 해도 뭔가 느끼하지 않고 칼칼한 것이 일품이였다!!!

자기 취향대로 맛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점이 매우 좋았다~

580엔은 생맥주 티켓 ㅋㅋㅋㅋ

 

 

용지를 작성하고 나면 자동문을 통해 들어가면 바로 이렇게 계산 자판기가 있다.

라멘+계란인 910엔짜리 티켓을 하나 사고, 아래 생맥주 580엔 짜리 티켓을 구입하였다!

자동시스템 +_+ ㅋㅋㅋ

 

 

친절하게 한국어로 써져 있으니 전혀 어렵지 않아요~~

 

 

앉아있으면 맛 선택 용지와 티켓을 가져가신다.

그리고 경건하게 라멘이 나올 때 까지 기다린다.

 

저 앞으로 음식을 갖다 주시기 때문에 앉아서 기다리기만 하면 땡!

 

물을 자리 마다 따라마실 수 있어서 개이득!!! 완전편리!!!!

하지만 물로 배채울 수 없어 나에겐 나마비르가 있으니꽈~~~

 

 

1인이 와서 먹어도 전혀 눈치 없이 먹을 수 있는 이곳!!

 

 

반숙 계란 등장!

그렇다. 계란을 직접 까서 먹어야 한다 ㅋㅋㅋ

다시 경건하게 초 집중하여 계란을 까기 시작!

 

 

드디어 라멘 등장!!! +_+

아사히 생맥~~~!!!!

 

 

경건하게 계란을 까서 숟가락으로 반을 나뉘어 이쁘게 올려놓고 다시 사진 찰칵찰칵!!

 

 

두둥! 드디어 내입으로~~ 드루와 드루와~

 

 

클리어.

깨.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맥주가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ㅋㅋㅋ 맛나 맛나 맛나~~

먹는데 10분도 안걸린듯 ㅋㅋㅋㅋㅋㅋㅋ

 

 

주소 : 일본 〒542-0084 Osaka Prefecture, Osaka, Chuo Ward, Souemoncho, 7−18, 1F

 

 

난바의 대표적인 "글리코상"을 중심으로 쭉 걷다보면 돈키호테 바로 옆에 위치하니 찾기는 엄청 쉽다!

 

10년전엔 킨류라멘이 대세였는데 ㅋㅋㅋㅋ

이치란 라멘 짱짱!

 

오사카 여행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