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ri's travel/2016 OSAKA

[오사카 여행] 3박 4일 동안 묵은 "APA 호텔 남바 신사이바시"

여행중에 숙소는 매우 중요하다.

특히 나는 위치를 가장 1순위로 생각하는데, 오사카 같은 경우는 많이 걷는 여행이기 때문에

도톤보리에서 먹고, 쇼핑하고 중간에 숙소를 드나들 수 있는 숙소를 고르기로 하였다.

급하게 가는 여행이라 예약은 3주 전에 해야만 해서 좋은 호텔은 이미 예약이 다 차있는 상태였고 ㅠㅠ

그나마 가장 거리가 가까운 곳이 "APA 호텔 남바 신사이바시" 였다.

 

 

건물 외형 모습~

호텔로 들어오는 길목에 패밀리마트 편의점이 있으니 매우 편리하였다!

하루에 2번씩은 간듯 ㅋㅋㅋㅋ

 

 

나는 싱글룸을 사용하였다.

일본호텔은 매우 협소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갔는데

사진에서 보이는 크기가 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리어 펼칠 공간이 없어서 그냥 책상 위에 올려놓았다. 어차피 나혼자 쓰는 거니꽈 ㅋㅋㅋㅋㅋ

 

 

 

화장실~ 역시나 좁지만 혼자 쓰기엔 문제 없다!

 

시세이도 제품인 샴푸, 린스, 바디샴푸를 제공해주고, 일회용 빗, 고무줄, 면도기, 치약/칫솔, 헤어캡, 일회용 바디타월, 면봉이 세팅되 있다. 난 뭐 다 가져갔지만 ㅋㅋㅋㅋㅋ

 

참고로 비누가 제공이 안된다. 그래서 나는 바디샴푸로 손도닦고 발도닦고 ㅋㅋㅋㅋㅋㅋ

 

 

 

레알 문앞에서 찍은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답답해서 환기 시킬겸 창문을 열었다 ㅋㅋㅋㅋ

방에서 바라보는 야경~

 

와이파이가 무료지만 포켓 와이파이를 신청해서 들고갔기 때문에 딱히 쓸일은 없었다.

7층에 얼음도 제공되고, 전자렌지도 있고, 자판기도 있으니 편의점에서 도시락 사서 데워 먹어도 좋을 듯!

 

APA Hotel 心齋橋
アパホテル〈なんば心斎橋〉

 

2-7-12 Nishishinsaibashi,Chuo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42-0086,일본
apahotel.com
+81 6-6214-0111

 

 

보통 공항에서 라피트 열차를 타고 내리면 난카이난바 역에서 내리게 될 것이다.

도톤보리 방향으로 북쪽 출입구쪽으로 나와서 우측으로 조금 걷다 보면 백화점이 나오게 될 것이다.

그길로 쭉 걷다보면 도톤보리 강이 나오고 다리를 건너서 바로 첫번째 골목에서 왼쪽으로 꺽어서

패밀리 마트를 지나 걸으면 APA 호텔이 보일것이다!

5분도 안걸려서 글리코상이 보이고, 호텔 길목 들어가기 전에 새로생긴 돈키호테 건물도 있고 위치가 진짜 짱인듯!

 

호텔에 한국인 분도 계시니 전혀 문제될 게 없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