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ri's 맛집

[논현맛집] 조개찜이나 조개구이가 생각날땐 갯벌의 진주!!

춥다.

추워도 너무 춥다.

12월달 되었다고 이렇게 대놓고 추워도 되는건가?ㅋㅋㅋ

29세 한달도 남지 않아 그냥 센치해지는 월요일? 이여서 친한 언니랑 논현에 있는 갯벌의 진주로 향했다.

논현동에 갯벌의 진주가 3호점이나 있다고 한다. 우리가 간 곳은 2호점~

알고보니 2호점은 조개찜 전문이란다.. 본점은 조개구이 전문 ㅋㅋ 몰랐다 ㅋㅋ

 

 

조개찜!!! @_@

 

조개 대게 많다!

 

전체샷 ㅋㅋㅋ 이건 완전 소주안주임!!

 

조개를 다 까고 국물이랑 먹으면 대~~~~박! 청양고추를 더 넣어서 먹었다 ㅋㅋㅋㅋㅋ

여기에 나중에 칼국수 사리 넣어서 먹음 더대박!! 칼국수 사진은 안찍었네 -_ㅜ

 

다들 삼삼오오 모여 조개와 함께 술한잔씩 기울이시나 보다 ㅋㅋ

열심히 먹는데 눈인지 비인지 내렸다.

창밖을 봐~ 눈이 와~
그렇게 기다리던 하얀 눈이 와~

온세상을~ 하얗게 덮어주는 하얀 눈이 와~♬

 

창가쪽에 앉다 보니 너무 추웠다. 알고보니 온열기를 남자친구가 자기 여자친구한테 쏘이고 있었다.

서러웠다...........................ㅠㅠ역시 핫팩을 대량구매 하는수밖에 ㅋㅋㅋㅋㅋ부러우면 지는거다 ㅋㅋㅋ

 

 

2차는 바로앞에 있는 승승장구에서 오백 한잔~ㅋㅋㅋ

 

 

한신포차를 지나 쭈우우우욱 가다보면 2층에 갯벌의 진주를 발견할 수 있다 ㅋㅋㅋ

 

또먹고싶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