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ri's 맛집

[홍대 맛집] 색다른 닭요리가 생각날땐 칠성포차 마약찜닭~ㅋㅋ

 

치킨도 물리고 닭도리탕도 물릴때

은근맵지만 달콤하고 자꾸 생각나는 그맛

그것은 바로 마약찜닭!

그래서 향한다. 어디로? 홍대 칠성포차로 ㅋㅋㅋ

 

사진이 이거밖에 없네..ㅋㅋㅋㅋㅋㅋㅋ

맛의 단계를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매운거 잘 못먹으니깐 덜매운걸로 ㅋㅋㅋ

그래도 은근 맵당. 이거 다 먹고 밥 볶아먹음 더맛있똬!!!!!!!!!

음 역시 이건 쏘맥에 먹어야 ㅋㅋㅋㅋㅋㅋ

 

 

아쉬워서 오징어초회를 시켜본다 ㅋㅋㅋㅋ 아맛있엉 ㅋㅋ

 

 

홍대 칠성포차는 상상마당에서 죽 걸어오다보면 왼쪽에 위치하고 있다.!

사람이 몰리므로 일찍가야한다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