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uri's review

드래곤 길들이기(How To Train Your Dragon, 2010)



드래곤 길들이기
How To Train Your Dragon, 2010
http://www.howtotrainyourdragon.com/


압구정 CGV에서 3D로 본 '드래곤 길들이기'
예전 비디오여행인가 TV에서 설명해주는거 보고 보고싶다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오늘 모처럼 친구들 만나서 갑작스레 본 영화..
최근에 본 영화가 아바타4D였는데 간만에 영화보니깐 너무 좋았다 ㅠㅠ ㅋㅋㅋ
자리가 몇개 안남아서 맨 앞에서 보느라 목이 꺽일지경이였지만 보면서 놀래기도 하고 발도 동동 구르고 눈물도 찔끔 흘리고 캬하하 하면서 웃고 혼자 박수치고 난리도 아니면서 봤다 ㅋㅋ 친구가 좀 창피해 했지만;ㅋㅋㅋ
투슬리스 너무 귀엽다 ㅠㅠ 드래곤이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야? 이거 인형 안파나.. 완전 인형사고싶어서 미칠뻔 했다 ㅋㅋ
치아도 귀엽고.. 발도 귀엽고.. 히컴에 투슬리스 탈 때 자꾸 아바타랑 겹치게 보였지만 ㅋㅋㅋ 애니메이션이라 더 귀여웠다 ㅋㅋ

사실 몸집이 크고 힘이 세다고 해서 용맹스러운 것이 아니라 어떠한 마인드를 가지고 전략을 쓰느냐에 따라 더 용감하고 진취적일지 모른다. 남들이 그렇게 하고 생각하니까 당연히 나도 그렇게 해야한다는 고정관념을 버리고 마음이 시키고 전혀 다른 방법으로 드래곤을 대했던 히컵이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에서 더 필요한 존재일지도 모르겠다. 남들이 하는대로 따라하고 맞춰가다보면 어쩌면 그건 '나'가 아니라 공동체속의 일부분에 녹아버리는.. 그냥 머리수만 채우는 존재일텐데 히컵은 남들과 다르게 생각한다고 해서 감추지 않고 당당하게 다수와 1인의 의견충돌에도 꿋꿋히 수행함으로써 좋은 결과를 얻게 되지 않았나 싶다.

사람은 개개인이 취향이나 성격이나 외모가 틀리듯이 자신이 살아가는 방법이나 가치관이 다 틀릴것이다. 내가 이렇게 행동하고 살아간다고 해서 누구하나 탓할 자격도 없을 뿐더러 남들이 다 그렇게 한다고 해서 그것이 정답은 아닐테니 말이다. 인생에 정답이 없듯 오답도 없으니 히컵처럼 나도 당당하게 살아가겠노라 다짐하며.. 98분동안 울고 웃음을 반복한 이영화에 감사를 표하며 ㅋㅋㅋㅋㅋ 근데 투슬리스 인형 안파나 진짜? 헝~

'yuri's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자전  (0) 2010.06.13
1Q84 - 무라카미 하루키  (0) 2010.06.13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2010)  (0) 2010.03.19
아바타 (2009)  (0) 2010.03.19
뮤지컬 헤드윅(hedwig)  (0) 2010.01.17